언제 부터인가 여행사 광고가 예전의 일률단편적인 방법에서 많은 다양성으로
광고가 집행 되어지는 느낌을 받는다.(시대적 상황을 인식한듯 하네요^^)
여행경기는 어렵고,여행사의 광고효과는 미미하고,여행광고비는 장난아니구...
이러다보니 새로운 길을 찾아 온라인으로 들어오는것 같네요...(이것두 장난 아니죠)
조급한 마음에(급한성격~~) 광고를 집행하다보니 온라인광고가 대부분 돈광고로
전락하는 경우가 흔합니다.(포탈과 대행사의 이익으로)
온라인광고이건 오프라인광고건 당장의 효과보다는 장기적으로 회사의 브랜드를
올릴 수 있는 광고의 진행이 되야 하지않나 싶네요...^-^
결국 브랜드가 돈 아닌가요...^^*;)
광고가 집행 되어지는 느낌을 받는다.(시대적 상황을 인식한듯 하네요^^)
여행경기는 어렵고,여행사의 광고효과는 미미하고,여행광고비는 장난아니구...
이러다보니 새로운 길을 찾아 온라인으로 들어오는것 같네요...(이것두 장난 아니죠)
조급한 마음에(급한성격~~) 광고를 집행하다보니 온라인광고가 대부분 돈광고로
전락하는 경우가 흔합니다.(포탈과 대행사의 이익으로)
온라인광고이건 오프라인광고건 당장의 효과보다는 장기적으로 회사의 브랜드를
올릴 수 있는 광고의 진행이 되야 하지않나 싶네요...^-^
결국 브랜드가 돈 아닌가요...^^*;)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워드광고비용]경기악화로 키워드광고비 지속다운 (0) | 2009.02.13 |
---|---|
[하나투어]여행사의 블로그마케팅 활용 방법 (1) | 2008.12.09 |
[엔터테인먼트마케팅]여행사의 적극적인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0) | 2008.11.13 |
[블로그 마케팅] 비즈니스 블로그 운영방법 (4) | 2008.11.10 |
[여행사 온라인마케팅]경기불황의 틈세 마케팅 전략...코쿠닝 마케팅 (1) | 2008.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