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여행사광고]온오프라인의 벽이없는 여행사광고

언제 부터인가 여행사 광고가 예전의 일률단편적인 방법에서 많은 다양성으로
광고가 집행 되어지는 느낌을 받는다.(시대적 상황을 인식한듯 하네요^^)
여행경기는 어렵고,여행사의 광고효과는 미미하고,여행광고비는 장난아니구...

이러다보니 새로운 길을 찾아 온라인으로 들어오는것 같네요...(이것두 장난 아니죠)
조급한 마음에(급한성격~~) 광고를 집행하다보니 온라인광고가 대부분 돈광고로
전락하는 경우가 흔합니다.(포탈과 대행사의 이익으로)

온라인광고이건 오프라인광고건 당장의 효과보다는 장기적으로 회사의 브랜드
올릴 수 있는 광고의 진행이 되야 하지않나 싶네요...^-^
결국 브랜드가 돈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