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마케팅] 광고와 홍보의 역활로써 트위터의 기능과 성장가능성은...?
트위터 열풍이 한창입니다.
마이크로 블로그, SNS서비스, 소셜 미디어 이런 용어들이 마구 쏟아져 나옵니다.
저두 자연스레 관심을 가졌지만...(2달정도 ㅋㅋ)
요사이트위터에 대해서 좀더 연구중입니다.
뭐랄까... ㅇㅇ 제가 관심을 두는 것은 당근 이놈의 역활이 과연 마케팅적 관점
에서 앞으로 무엇에 쓸모가 있을까였습니다(개인적인 생각이죠... ^^)
근데 무언가 보일듯 말듯한게 보이네요...
트위터의 대표적인 기능인 팔로우, 팔로잉, 트위, 헤쉬테그(hashtag)...
그 중에서도 알티(RT)의 기능에 관심이 갑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open API 형태로 다른 어플리케이션과 연동이 되죠...
또 모바일과의 필연적인 관계입니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웹모바일]여행사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어플) 서비스는 진행형... (0) | 2010.03.15 |
---|---|
[커뮤니티마케팅]핵심 커뮤니티 마케팅의 중요한 실천법칙 (1) | 2010.03.03 |
[트렌드]섹스관광, 보양관광, 의료관광, 문화관광, 쇼핑관광을 체험하자 (0) | 2009.12.10 |
[여행키위드광고]네이버,다음,야후의 여행키워드 광고가 없네... (0) | 2009.11.16 |
[커뮤니티]여행사의 커뮤니티공간 활용방안... (0) | 2009.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