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자료수집차 포탈에서(네이버, 다음, 야후) 여행상품 검색을 하던중 눈에 뛰는 일이 있었다.
요사이 신종풀루니 항공사의 노컴이니 상황이 않좋다는걸 실감할 수 있었다.
예년 같으면 이맘때쯤 각 포탈에 도배를 하다시피한 여행관련 키워드가...전멸이네요.^0
여행 관련 대표 키워드인 여행, 여행상품, 해외여행 상품의 키워드도 썰렁합니다.ㅠㅠ
이쯤되면 키워드 단가가 궁굼해지네요...^^
네이버의 스폰서링크, 파워링크, 플러스링크, 비즈사이트
다음의 스폰서링크,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 비즈사이트
야후의 스폰서링크,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 비즈사이트
다음의 스폰서링크,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 비즈사이트
야후의 스폰서링크,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 비즈사이트
이미지를 캡쳐한걸 보면 네이버,다음 에 비해 야후의 여행상품 키워드는 더욱 광고가 없죠...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마케팅] 광고와 홍보의 역활로써 트위터의 기능과 성장가능성은... (0) | 2009.12.18 |
---|---|
[트렌드]섹스관광, 보양관광, 의료관광, 문화관광, 쇼핑관광을 체험하자 (0) | 2009.12.10 |
[커뮤니티]여행사의 커뮤니티공간 활용방안... (0) | 2009.03.02 |
[키워드광고비용]경기악화로 키워드광고비 지속다운 (0) | 2009.02.13 |
[하나투어]여행사의 블로그마케팅 활용 방법 (1) | 2008.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