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미나

[여행클럽정기모임]여행클럽의 6월 정기모임을 합니다.

얼마 전부터인가...많은 분들이 아이폰을 손에 쥐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하는 모습을 자주 목격을 합니다.
이러한 소셜웹이 점차 확산되고 있다는 증거이죠...(이번 선거에서도 큰 영향을 주었다고 한다죠...)
제가 운영하고 있는 여행클럽도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소셜웹인 링크나우에서 활동을 한답니다.
이에 정기모임을 가지려 합니다.참 회원은 2295명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행클럽 정기모임 안내]
 
안녕하세요? 여행클럽 대표 운영진 이상욱입니다.
여행클럽의 회원이 벌써 3000명을 향해 달려갑니다.
이에 2010년 6월22일 첫정모를 가지겠습니다.

*특히 이번 정모는 여행클럽의 첫번째 정기모임입니다.
 
많은 분들 함께 참여하셔서 여행클럽에서 도움도 받으시고, 멋진 인맥도 함께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 행사진행

1. 오후 7시 ~20시 20분: 명함교환

2. 7시 20분~30시 10분:인사말-이상욱 대표/ 운영진 소개

3. 7시30분~ 8시 30분 자기소개 발표(3분)

4. 8시30분~ 9시      자유토론(여행클럽에 바라는 한마디...)

5. 9시               맥주한잔

** 운영진 소개

- 김정기:맞춤여행,맞춤연수전문가
- 정선민:로하스365기업주 대표
- 김천겸:(주)한조라인 대표
- 유영진:브이코아 대표
- 김영희:김영희 선진시민연대봉사위원장
- 서화진:국제교류센타 대표
- 인재성:ONLY 1, TOUR PORTAL 대표
- 이강석:소셜웹트렌드연구회 대표

*뒷풀이(식사와 맛난 술, 그리고 향연...)는 세미나가 끝난 후, 곧바로 이어집니다.(뒷풀이는 1/n)

** 교육장소:
 서울시 중구 수표동 56-1 강남빌딩 8층 교육장 (약도 참조)
- 지하철 2호선 을지로3가역 제1, 2번 출구 사이 청계천방향 10미터 하나은행건물 8층)
.................................................................................

[공지사항]
*전세계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가 열풍을 불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페이스북은 상당히 글로발하게 느껴집니다.

이에 여행클럽에서도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을 하시고 있어...
페이스북에 여행클럽을 만들었습니다.
 

이제는 모바일에서도...24시간... 실시간으로 만나겠습니다.^_^


여행클럽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pages/travel-club/125800900771494?ref=sgm

................................................................................

[포럼소개]

김천겸- 나의 여행보따리

*영혼의 나라 인도에 다시 가고 싶다 (1부,2부) 내가 처음 외국을 나간 것이 인도였다.

93년도 2월에 9박 10일의 해외문학 여행으로 출발한 인도의 느낌은 충격과 전율이었다.

그 시절 나는 컴퓨터 하드웨어 판매를 하면서 문학을 공부하였다.
그것도 수필과 時를 동시에 수강하면서 時에 깊이 깊이 매료가 되었었다.
임헌영(문학비평)선생님과 함께 남자 10명 여자 20명이 함께 타고르의 고향을 방문하고
인도의 유적을 보는 일정이었다.

처음으로 외국에 나가는 나는 무척 설레이고 인도라는 나라에 대한 느낌도 없이
바쁘게 살다가 몸 만 비행기에 태우고 무작정 같이 떠나게 되었다.
무엇인지 나를 끌어당기는 묘한 느낌들이 가슴을 설래이게 만들었다.

http://www.linknow.kr/index.php?c=groups_discussion&m=dcs_view_list&gnet=travel&guid=1383&gs_uid=148180&gd_uid=11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