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미나

[★마공 특별 이벤트★] [New Culture Media : Branded Apps. Strategy Conference] 5분 특별초대 받으세요


마공 특별 이벤트입니다^^ 마공 후원^^ 

마공 총리실 장관이 5명 초청합니다! 

미션은 블로그에 퍼가신 후, 댓글로

" 이런 기업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되었으면 좋겠다?" 에 대한 댓글과 함께 성함과 이메일을 남겨 주시면 5분께 초청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퍼가실때 꼭 태그 삽입해 주시고, 전체 공개로도 부탁드려요^^ 

 

행 사 명 : New Culture Media : Branded Apps. Strategy Conference

행사개요
일시
2010년 3월 10일(수) 09:40 ~ 18:00 (등록은 09시 부터 가능)
장소  잠실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실 (2호선 잠실 7번 출구) 약도
공동주최 (주)웹스미디어컴퍼니, 한국특허기술실용화센터
후원  마케팅공화국, 디자인스푼, MG25, 소셜미디어포럼
협찬 폰트클럽, 온더데스크

접수안내
사전등록 2월 22일(월) ~ 3월 9일(화) 오후 4시까지 www.worldweb.co.kr
                                                  (현장등록 가능여부 추후 공고)

선착순 300명
참가비 132,000원(VAT포함) 4인 이상 등록시 20% 할인

 제공사항
발표자료집 / 중식 / 음료(커피 및 생수)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 주차권은 제공되지 않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Branded Apps. Strategy conference 커리큘럼 자세히 보기

Session 01
안드로이드 플랫폼 중심의 T store 사업전략 소개
 : 황순기 SK Telecom OpenMarketplace 사업팀 매니저

〃시장 환경 Review
〃T store 현황
〃SKT 오픈 정책
〃안드로이드 활성화
〃세부 추진 전략
〃투비 모델

Session 02
SHOW 쇼 앱스토어의 비즈니스 전략
 : 박찬범 컨버전스 WIBRO사업본부 OpenMarket 사업담당 매니저

             
Session 03
기업 마케팅 어플리케이션 분석 및 트렌드 전망
 : 김성범 특허기술실용화센터 전략 기획 CMO


〃국내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기업 어플 등록 서비스 비교
〃해외 기업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마케팅 사례
〃해외 기업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마케팅 활용 전략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분석 및 트렌드 전망


Session 04

성공하는 프로젝트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화성에서 온 마케터, 금성에서 온 개발사"

 : 양준철 온오프믹스 대표


〃마케터가 알아야 할 것들
〃개발사가 알아야 할 것들


Session 05
스마트폰을 통한 e-finance 진화 방향
 : 김경호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팀장


〃IT기술을 통한 e-finance 의 발전
〃모바일 e-finance 현황
〃모바일 e-finance 의 진화 방향
〃에코 시스템으로서의 모바일 금융 가능성


Session 06
Twitter, Content & Business Model : 소리바다의 전략
 : 임혁진 소리바다 서비스총괄본부 상무이사

〃지금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성공할 수 있는 Timing인가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사람들의 소비 패턴을 어떻게 변화 시킬 것인가?

Session 07
지엠대우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방향
 : 김명기 지엠대우 온라인커뮤니케이션팀 차장


〃모바일 환경이 자동차와 라이프스타일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환경으로 진화하는 자동차
〃지엠대우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향

Session 08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트렌드와 전망
 : 김지현 다음 커뮤니케이션 SU / 모바일 TFT 본부장


〃킬러앱의 정의와 트렌드
〃스마트폰 어플 전략의 핵심

 이번 컨퍼런스는 브랜디드 어플리케이션 트렌드를 분석하고 기업들의 브랜디드 어플리케이션 활용 사례를 비롯하여 성공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기 위한 전략은 무엇인지 파헤쳐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