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여행사의 위기상황을 도전과 개척으로...

요줌처럼 여행업계의 말들이 많은때도 없던겄같다.
시간마다 요동치는 환율,직원의 6개월 무급휴가, 전직원 50%감봉...ㅠㅠ;)
거기다 미국의 대통령선거(아직까지 미국의 영향역이란...?)
참! 말많은 시대에 살고 있네요...^**



어쩌면 이런 대내외적 상황이 오히려 여러가지 마케팅의 효과가 더욱 발휘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남들할때 하느니 안할때 하는게 모 이런 원리인데...^;)ㅋ)믿진 마세요^**
아무튼, 업계의 많은 선후배 및 동료분들의 작금의 위기를 슬기롭고 도전적으로...
이끄시길 바랍니다.(마케팅은 도전과 개척이 아닐까 싶네요^^)